[사진=알파콘]
[사진=알파콘]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의 자체 발행 암호화폐 알파콘(ALP)이 도입된 알파코인 앱 내에서 영양제 파격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26일 알파콘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등으로 영양제 선물을 찾는 빈도가 높아지는 명절 시즌을 맞아 코인으로 저렴하게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코인 리워드 ‘알파코인’ 앱은 걸음 수 측정으로 코인 보상이 가능하며 다양한 영양제 및 유전자 분석 서비스(DTC) 구매해 병원 예약 등 헬스케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ALP의 도입으로 암호화폐를 실생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알파코인 앱에서 9월 10일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앱에 등록돼있는 영양제 전 제품을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알파콘 지갑 앱 설치 후 지갑 주소를 연동하면 앱에서 자유롭게 ALP를 사용할 수 있어 코인으로 스마트하게 영양제 구매가 가능하다.

또 알파코인 앱 내에서는 신체 증상 별로 건강 정보를 확인하고 그에 따른 맞춤 영양제를 추천 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맞춤 영양제를 선택 할 수 있다. 이밖에 ALP의 구매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해 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