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오쇼핑]
엣지의 F/W 신상품 '울 블렌디드 헤리티지 체크 재킷’ [사진=CJ오쇼핑]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CJ오쇼핑은 오는 27일 오전 8시 15분 ‘동가게’ 방송에서 엣지(A+G)의 가을겨울(F/W)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루즈핏으로 체형을 커버할 수 있는 ‘소프트 터치 롤업 티셔츠’와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새틴을 소재로 한 ‘새틴 롱 스커트’를 만나볼 수 있다.

29일 오전 8시 15분에는 울을 50% 이상 함유한 ‘울 블렌디드 헤리티지 체크 재킷’을 판매한다.

일반적으로 TV홈쇼핑 패션 브랜드의 경우 한 시즌에 1~2개 아이템만 기획해 대량 판매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엣지는 시즌 당 10개 이상 상품을 선보이며 토털 패션 브랜드의 도약을 추구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수트·신발 등으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방침이다.

특히 최근 정장보단 편안하면서 캐주얼보단 격식 있는 ‘셋업 패션’이 인기인 만큼, 첫 F/W시즌 셋업 수트 4종을 선보였다.

일반적인 비즈니스 정장에 캐주얼 하게 입을 수 있는 체크 재킷과 팬츠를 더한 상품으로 지난 22일 첫 방송에서만 20억원이 넘는 주문금액을 올렸다. 이는 기존 목표 2배에 달하는 수치다. 

패션업계가 신발 사업을 확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엣지도 이번 시즌 잡화 라인인 ‘에센셜’ 라인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엣지 에쉬레 스니커즈’를 공개했다. 정장과 스커트에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로 천연 소가죽과 염소가죽을 더해 착화감을 높이기 위해 집중했다.

김미희 CJ오쇼핑 엣지 셀(CELL) 팀장은 “체크 재킷이나 풀 오버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클래식 아이템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소재와 디테일을 차별화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꾸준히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TV홈쇼핑을 넘어선 메가 패션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