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천만영화 기대…개봉 25일째 800만 돌파
상태바
‘엑시트’ 천만영화 기대…개봉 25일째 800만 돌파
  • 이하영 기자
  • 승인 2019.08.2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입소문 흥행 대작 ‘알라딘’과 비슷한 흥행세를 보이는 ‘엑시트’가 800만을 넘으며 천만영화에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화 ‘엑시트’가 개봉 25일째인 24일(토)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엑시트’는 개봉 4주차에도 예매율 및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누적관객수 802만명을 모은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제치고 올 여름 최고 흥행작 등극했다. 개봉 전 한화 및 외화 경쟁작들 대비 약체라는 평이 있었으나, 개봉 후 관객들의 호평이 퍼지며 입소문으로 관객이 늘기 시작했다.

현재 ‘엑시트’는 CGV골든에그지수 97%, 네이버 관람객 평점 9점대를 지속해 기록 중이다. ‘엑시트’의 흥행 추이는 상반기 입소문 흥행대작 ‘알라딘’과도 닮아 있어 눈길을 끈다.

개봉 한 달 가까이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는 관람객 평점과 쟁쟁한 신규 경쟁작들 사이에서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벗어나지 않는 저력, 개봉 3~4주차에도 예매율 상위권 유지와 역주행을 반복하는 기복 없는 흥행세까지 닮은 행보를 걷고 있다.

CJ엔터테인먼트측은 “무엇보다 온 가족이 부담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관객들의 선택과 맞아 떨어졌다”고 말했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이자 연회장 부점장 의주의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영화 속에서 용남을 통해 청년백수의 설움, 의주를 내세워 직장인의 애환을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