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신학기 혜택 요정’ 기획전 실시
상태바
인터파크, ‘신학기 혜택 요정’ 기획전 실시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08.23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터파크]
[사진=인터파크]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인터파크는 9월 8일까지 신학기를 앞두고 ‘신학기 혜택 요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학·개강을 맞아 참고서·교재 등을 찾는 학부모, 초·중·고등학생, 대학생과 신간도서에 관심 있는 독자들에게 상품권 혜택, 굿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주요 혜택으로 △쿠폰요정 메뉴를 통해 프로모션 기간 내 인터파크 도서 전 카테고리에서 조건 없이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8000원 상당의 도서상품권을 증정하며 PAYCO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X1(엑스원), 레드벨벳 등 인기 아이돌의 음반 상품 구매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음반 전용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굿즈요정 혜택으로 △국내 도서 △외국 도서 △음반·DVD 등 카테고리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트렌디한 시즌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클리어 북커버·클리어 여권케이스(택 1)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전화경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담당자는 “통상 새학기 개강 전·후 1주일간 참고서 등의 수요가 가장 눈에 띄게 증가하는 것에 착안하여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독자들이 인터파크에서 새학기도 준비하고 특별한 혜택도 받아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