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탐앤탐스]
[사진=탐앤탐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한가위를 맞이해 탐앤탐스에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탐앤탐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2019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대표 인기 상품인 액상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부터 추석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선물세트까지 3만원 안팎으로 구성했다.

‘탐앤탐스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한샷의 에스프레소를 포션에 담은 제품으로 물 또는 우유에 부어 아메리카노와 라테로 즐길 수 있다. 원두를 ‘마일드 블렌드’로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도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낱개로 휴대가 가능한 캡슐 타입으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탐앤탐스 시그니처 드립커피 선물세트’는 핸드드립 커피 3종과 트라이탄 컵으로 구성되어 있다. 핸드드립 커피는 △깔끔한 산미의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묵직한 보디감의 케냐 AA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 원두로만 블렌딩한 오리지널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텀블러와 커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탐앤탐스 텀블러&커피 선물세트’는 2019 인기 MD 상품인 쏘우 텀블러와 스틱커피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9년 추석에만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커피 애호가와 티 애호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탐앤탐스 커피&티 선물세트’, 탐앤탐스 커피를 총망라한 ‘탐앤탐스 스마트 커피세트’, 스틱커피와 머그컵으로 구성된 ‘탐앤탐스 페니하우스 미니 선물세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2019 추석 선물세트는 탐앤탐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탐앤탐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