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사회적 기업과 '동반성장' 위한 간담회 실시
상태바
11번가, 사회적 기업과 '동반성장' 위한 간담회 실시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08.22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11번가는 국내 사회적 기업들이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동반성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사회적 기업들에게 11번가의 온라인 판매 노하우를 공유하는 동시에 중개 사업자로서 온라인 판매 시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자리를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11번가 임직원들 외 22곳의 사회적 기업(예비사회적기업 포함)과 일반판매자 포함 총 30여 곳의 판매자가 참석했다. 

간담회에 앞서 11번가 셀러존에서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태영 강사가 ‘나에게 적합한 소비자 검색 트렌드 추출’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이어 11번가의 사회적 가치 지향 프로그램들을 소개하고 참석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그 발전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향후 11번가는 사회적 기업과 함께 성장의 기회를 기대하고 또 만들어 갈 수 있는 지 직접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새로운 동반성장의 장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사회적 기업들이 온라인을 통해 매출을 증대시키는 방법을 알게 되면 더욱 다양한 성장을 모색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이러한 간담회 자리를 통해 11번가에 바라는 점을 새겨듣고 더 발전적인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