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는 23일부터 9월 5일까지 대전스카이로드 메인스크린에서 '대전영상위원회 로케이션 사진공모' 출품작을 영상콘텐츠로 제작, 영상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식장산 일몰 모습. [사진=대전마케팅공사]
대전마케팅공사는 23일부터 9월 5일까지 대전스카이로드 메인스크린에서 '대전영상위원회 로케이션 사진공모' 출품작을 영상콘텐츠로 제작, 영상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식장산 일몰 모습. [사진=대전마케팅공사]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대전마케팅공사는 23일부터 9월 5일까지 대전스카이로드 메인스크린에서 ‘대전영상위원회 로케이션 사진공모’ 출품작을 영상콘텐츠로 제작, 영상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영상전은 총 5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9 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대전의 영화·드라마 촬영장소와 여행하기 좋은 장소 발굴·대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누구나 한 번쯤은 찾아가고 체험하고 싶은 장소를 명소화하기 위한 것이다.

또 영상콘텐츠로 재편집·제작해 길이 214m, 폭 13.3m, 높이 20m의 메인 스크린을 통해 대전스카이로드 방문객·시민들에게 영상으로 제공한다.

대전의 산, 공원, 도심, 명소 등 대전 관광자원을 주제로 하여 제1편 ‘대전의 산(장태산, 보문산 등)’, 제2편 ‘대전의 공원(은구비공원, 월평공원, 남간정사 등)’, 제3편 ‘식장산에서 바라본 대전의 도심 전경’, 제4편 ‘대전 도심 추억의 거리(유성시장, 목척시장 등)’, 제5편 ‘대전의 명소(뿌리공원, 테미오래, 동춘당 등)’으로 구성됐다.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은 “이번 영상전은 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대전을 찾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대전의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 발굴을 통해 스카이로드가 대전의 관광명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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