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웅진북클럽과 함께 어린이 투숙객을 위한 키즈라운지를 운영한다. [사진=라한호텔]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웅진북클럽과 함께 어린이 투숙객을 위한 키즈라운지를 운영한다. [사진=라한호텔]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어린이 투숙객을 위한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라한호텔이 웅진북클럽과 제휴로 만든 키즈라운지는 목포호텔 10층에 위치한하다. 99㎡ 공간에 연령대 및 주제별로 큐레이션 된 300여 종 웅진북클럽 전집 도서, 웅진주니어 단행본을 비치했다.

또 아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디지털 북패드 등 다양한 학습 교구들을 갖췄다. 벨기에, 프랑스, 영국 등 각국 유명 브랜드 장난감 교구는 물론 웅진북클럽 율동 동영상 또한 시청할 수 있어 학습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더불어 아이들의 표현력과 집중력 향상을 위한 컬러링북, 색연필 등의 색칠도구와 인디언 텐트, 형형색색의 빈백 소파(몸의 움직임에 따라 자유롭게 형태가 변형되는 소파) 등을 함께 구비해 키즈라운지 이용에 재미를 더했다.

키즈라운지 한 켠에는 보호자가 쉴 수 있는 별도 공간도 마련돼 부모들의 편의성 또한 높였다.

연중운영하며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이현소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총지배인은 “아이와 함께 찾는 ‘키캉스(키즈+바캉스)’ 트렌드에 발맞춰 어린이에게 보다 유익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웅진북클럽 제휴 키즈라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키즈 클래스 운영, 키즈룸 구성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 제휴를 통해 키즈 특화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