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유럽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19’가 열린 독일 쾰른에서 글로벌 게임유저들과의 네트워킹 행사 ‘카카오게임즈 커뮤니티 파티’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유럽법인은 지난 21일(현지시간) ‘게임스컴 2019’를 기념, 쾰른 인근 오픈 바에서 ‘카카오게임즈 커뮤니티 파티’를 열고 전세계 게임인들과 교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2017년도를 시작으로 세 번째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세계 각지에서 모인 게임 업체 담당자들과 북미 유럽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들이 함께 모여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진풍경을 보이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김민성 카카오게임즈 유럽 법인장은 “세계 각지에서 모인 게임인들이 ‘카카오게임즈 커뮤니티 파티’에서 게임에 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또 한 번 마련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행사에서 수집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북미, 유럽지역 ‘검은사막’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