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충북취재본부 권오정 기자] 충주시가 복숭아 출하기를 맞아 지역에서 생산된 맛 좋고 품질 좋은 하늘작 충주복숭아 홍보를 위해 판촉행사에 나섰다.

시는 22일 양재 농협유통센터에서 충주시 관계자 및 충주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충주복숭아발전회 농가가 참여한 가운데 하늘작 충주복숭아 판촉마케팅행사 개장식을 갖고 시식행사 및 판촉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판촉행사를 위해 시는 복숭아 2만 박스의 물량을 마련했으며 소진 시 까지 박스 당 1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하늘작 충주복숭아의 우수성을 알렸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중부내륙고속도로 충주휴게소(양평방향)에서도 직거래장터를 마련해 휴가철을 맞아 휴게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와 함께 복숭아 시식 및 판촉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와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 영등포구청과 수도권 농협유통 5개소(양재, 창동, 고양, 성남, 수원)에서도 28일까지 직거래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하늘작 충주복숭아의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충주시와 농협, 농민들이 협력해 수확과 선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판촉행사를 통해 시식행사 및 이벤트행사 등 다양한 홍보전략으로 소비자 인지도 향상 및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