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젊은 교육 도시 경산에서『제7회 경산 대학인 Colorful Run』 축제가 9. 21.(토) 16시부터 영남대에서 개최된다.

경산 대학인 컬러풀 런 축제는 대학생, 외국인, 가족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축제로 청년들의 무한한 비전을 키우고, 꿈을 이루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이색 공연문화 축제다.

이번 행사에는 컬러풀 마라톤(컬러파우더 믹스, 버블 폼·워터건 파티, 워터 슬라이드), 부대행사(페이스 페인팅, SNS 포토존), 식전·식후행사 (출발 시총 퍼포먼스, 글로벌 K-POP 가요제, 케이윌 등 축하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특히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글로벌 K-POP 가요제』는 이번이 2회째로 8. 21.(수) ∼ 9. 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colorful.co.kr)에서 접수를 하고 1, 2차 예선을 거쳐 9. 21.(토) 본선을 치른다.

시상은 대상 외 4개 부문으로, 현장 응원 점수를 포함하여 대상 150만 원, 금상 100만 원, 은상 70만 원, 동상 50만 원, 장려상 30만 원의 시상금도 전달된다.

최영조 경산시장은“젊은이들의 재능과 끼를 맘껏 발산할 수 있는 멋진 공연이 펼쳐지기를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