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비치안경체인]
[사진=다비치안경체인]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다비치안경체인은 고탄성의 가벼운 메모리 소재의 ‘비비엠(BIBIEM)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다비치안경의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는 베이직한 라운드 타입이 적용된 모델 3타입과 상부는 앳지, 하부는 라운드로 이뤄진 다각형 쉐입이 적용된 모델 2타입 등 5가지 모델이다.

프레임 컬러는 블랙 유광, 블랙 무광, 브라운 유광, 브라운 무광, 실버&블랙, 골드&블랙, 핑크&블랙, 핑크 총 5모델에 따른 각 8종의 컬러로 구성돼 있다.

프레임은 소재의 특성상 힘을 가해 변형 시켜도 본래의 형상을 기억하고 원형으로 돌아온다.

테의 무게는 A4 용지 두 장에 해당하는 10g 밖에 되지 않아 코와 귀가 눌리는 부분을 최소화했다.

특히 안경테 다리로 이어지는 연결 부분은 나사가 없는 스크류리스 공법을 사용해 디자인이 심플하고 쉽게 부러지지 않도록 제작됐다.

다비치안경은 출시 기념으로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를 50% 할인 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는 최근 마마무 멤버 문별이 디지털 싱글 ‘다 빛이나’의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모델로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받은 제품인 만큼 비비엠 피플스 라인의 히트 제품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56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