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추석을 맞아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2019 추석선물 기획전 및 감사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하다고 20일 밝혔다.

대표적인 추천 제품은 ‘치즈선물세트’로 아이들을 위한 간식치즈부터 어른을 위한 안주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총 16개의 치즈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두유와 서울우유만의 레트로 감성을 살린 유리병으로 구성된 ‘서울우유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청정원‧CJ스팸선물세트‧한과선물세트 등 가공식품은 최대 25% △광동 본 주옥고스틱 등 건강식품은 최대 70% △한우선물세트‧표고버섯 선물세트‧과일선물세트 등 신선식품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6000원 할인쿠폰 제공된다.

‘나100샵’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0일까지 회원가입 빅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음달 11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기간 구매 상위자 순으로 백화점 상품권 30만원(1명), 백화점 상품권 20만원(3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1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시상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재환 서울우유협동조합 e마케팅팀 팀장은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나100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