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삼 홈앤쇼핑 사장(오른쪽)이 김용준 한국경영학회 회장으로부터 ‘경영학자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경영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홈앤쇼핑]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오른쪽)이 김용준 한국경영학회 회장으로부터 ‘경영학자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경영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홈앤쇼핑]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홈앤쇼핑은 한국경영학회가 주최하는 제21회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에서 ‘경영학자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을 비롯해 김용준 한국경영학회 회장(성균관대 교수), 박기우 한국경영학회 수석부회장(성균관대 교수), 이경묵 어워드 선정위원회 위원장(서울대 교수), 김용진 어워드 선정위원회 위원(서강대 교수), 한국경영학회 임원·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수상을 축하하고 그동안 홈앤쇼핑의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홈앤쇼핑은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기반조성 및 동반성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956년에 설립된 한국경영학회는 62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학회로, 타 기업에 모범이 되고 국민경제에 이바지하는 기업에 ‘경영학자가 선정하는 최우수경영 대상’을 매년 수여하고 있다.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은“홈앤쇼핑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이라는 설립취지에 입각해 중소 협력사의 부담 경감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다”며 “앞으로 중소기업 지원과 상생에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실질적인 지원정책 수립과 함께 판로지원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