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연]
[사진=가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가연이 9월 싱글들을 위해 공연과 전시행사에 총 30쌍을 초대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이벤트는 전시부터 로맨틱 코미디 연극, 사랑을 노래하는 뮤지컬 등 다양하게 마련됐다.

우선 로맨틱 코미디 연극 ‘연애하기 좋은날’은 제목 그대로 누구나 겪어봤을 현실연애를 그린 작품으로 로맨스와 웃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연극이다. 가연 홈페이지로 9월 19일까지 초대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7명 작가들의 작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꿈 꾸세요’는 타인의 꿈으로 자신의 내면 세계를 알아가며 꿈을 찾아가는 경험을 체험해볼 수 있다. 총 10쌍을 선정해 관람권을 증정하며 9월 19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인기 뮤지컬 ‘김종욱 찾기’도 마련됐다. 첫사랑을 소재로 한 이 작품은 첫사랑을 찾아 나선 여자와 그녀의 첫사랑 김종욱을 찾아주는 남자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을 담았다. 

신청 기한은 9월 18일까지이며 가연은 추첨으로 당첨된 5쌍에게 1인 2매 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올해 공연 7주년을 맞이한 ‘작업의 정석’에 9월 18일까지 추첨을 통해 당첨된 5쌍을 초대한다. 

작업의 정석은 연애고수의 눈으로 바라본 이성의 심리를 코믹하면서도 현실감 있게 그려내 관객들로부터 공감을 얻고 있다.

가연 관계자는 “공연 지원을 통해 싱글들에게 알찬 하루를 선사해드리고자 9월 공연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간편히 신청 가능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