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에어핏 티셔츠를 출시하고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와 캐시슬라이드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퀴즈 힌트가 제시되는 검색어 ‘안다르 에어핏 1&1’이 오전 10시께부터 오전 내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안다르 자체 퀴즈는 ‘언제 어디서나 에어핏, ㅁㄷㅇㅌㅅㅊ로 추천합니다’ 다. 이 질문 정답은 #모두의 티셔츠다.

총 2000만원 상금이 걸린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와 함께할 브랜드의 이벤트는? ㅇㄷㄹ ㅇㅇㅍ ㅇㅇㅇ’초성에 들어갈 단어는 #안다르 에어핏 원앤원이다.

마지막으로 캐시슬라이드 퀴즈는 ‘ㄷㅇㄹ 필수템, 안다르 에어핏’에서 초성 부분을 채우는 것으로 #데일리가 정답니다.

에어핏 티셔츠 1+1 총 2장을 3만9200원에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진행 중에 있다. 구매 고객 대상 안다르 브라탑을 선착순 증정한다. 브라탑은 별도 판매되지 않는 특별 제작품이다.

아울러 에어팟2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네이버에 ‘안다르 에어핏 1&1’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된 ‘에어팟2 참여하기’ 배너로 입장해 갖고 싶은 제품 색상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2를 증정한다.

안다르 관계자는 “에어핏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OK캐쉬백 퀴즈 응모로 천만원의 행운과 고 퀄리티의 안다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찬스를 꼭 잡아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