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노비타 마케팅 캠페인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고 스마트한 선택을 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취지로 마련된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은 비데에 힐링과 휴식을 더해 노비타가 제안하는 새로운 생활가치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스스로 비데를 이용하며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욕실을 하나의 ‘힐링 공간’으로 경험할 수 있게 다양한 기획을 준비했다. 일상 속에서 작은 변화를 더해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노비타 역시 비데를 통해 더 위생적이고 스마트한 생활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노비타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안하는 ‘스파 모드’는 국내 비데 업체 최초의 기능으로,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이용한 2분간의 스파 기능이다.

온도, 수압, 수류, 시간 등의 변화를 준 ‘에너지’, ‘쿨다운’, ‘릴렉스’ 모드를 각각 컨디션에 맞춰 이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데일리 홈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러노비타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더하기 공식’ 이벤트다. 함께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을 보고 ‘야식+맥주=행복함’, ‘비데+스파=편안함’과 같이 생활에 센스를 보여주는 자신만의 ‘더하기 공식’을 공유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비타 스파 비데(3명)’, ‘설화수 스파 상품권(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더하니까 더 좋은’ 일상 속 순간들을 제안한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노비타 홈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댓글 이벤트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노비타 스파 비데의 주요기능을 영상으로 시청 후 가장 사용해보고 싶은 기능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공개되는 영상은 ‘3Way 노즐’, ‘스파 모드’, ‘3D 무브워시’ 기능에 관한 영상으로, 노비타의 섬세한 노즐 기술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콜러노비타는 극장 광고와 옥외광고 등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이 직접 스파를 경험할 수 있는 연계 프로모션도 함께 기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 스스로 일상 속에서 작은 더하기를 체험하며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현명한 선택을 통해 삶을 더욱 의미 있고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첫 이야기인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시작으로 고객들이 비데를 통해 힐링과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노비타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개발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