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이 프로모션을 통해 타이어 할인권을 증정한다. [사진=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이 프로모션을 통해 타이어 할인권을 증정한다. [사진=티스테이션]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 6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티스테이션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1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9일부터 23일까지 실시되며 네이버 검색창에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검색하고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해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타이어 할인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은 매일 10시부터 20시까지 두 시간 간격으로 6회 진행되며, 1회당 선착순 100명씩 5일동안 3000명에서 타이어 6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60% 할인쿠폰을 놓친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통해 지급된 할인쿠폰은 한국타이어 '벤투스(Ventus)', '키너지(Kinergy)', '다이나프로(DynaPro)' 라인의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배송, 장착까지 포함된 가격에서 할인을 적용한다.

한편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