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직장인 대상 캐주얼 네트워킹 프로그램 ‘직장인 2교시@DMC’ 운영
상태바
SBA, 직장인 대상 캐주얼 네트워킹 프로그램 ‘직장인 2교시@DMC’ 운영
9월부터 학기모임 신규 운영 앞두고 참가자 모집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8.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A]
[사진=SBA]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가 DMC(디지털미디어시티) 직장인을 위한 캐주얼 네트워킹 프로그램 ‘직장인 2교시@DMC’를 운영한다.

‘직장인 2교시@DMC’는 퇴근 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은 원데이 클래스 형태로 진행되는 ‘스팟모임’과 2개월 동안 4회에 걸쳐 진행되는 ‘학기모임’으로 구분된다. 15여 명의 직장인들로 구성된 각 모임에서는 리더의 주도 아래 네트워킹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세부적인 내용은 모임 별로 상이하다.

현재 ‘어른들의 보드게임’ 및 ‘내 마음은 어떤 모양일까?’를 주제로 총 2회에 걸쳐 스팟모임이 진행됐으며, 총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했다. 참석자들은 사람들과 취미를 즐기며 새로운 대인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됐고, 향후 진행되는 학기모임에도 지인들과 참석하겠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DMC 소재 입주기업 실무자라면 원하는 주제 및 기간에 따라 프로그램 선택 및 활동이 가능하다. 9월에 시작하는 학기모임은 ‘보드게임을 활용한 캐주얼 네트워킹’ 및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통한 부동산 재테크 전략 기획’을 주제로 매주 첫째, 셋째 주 수요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첫 모임은 9월 4일 오후 7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주식회사 2교시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가능하다.

문구선 SBA 산업거점본부 본부장은 “‘직장인 2교시@DMC’는 DMC 네트워킹 플랫폼 ‘spark@DMC’의 프로그램으로 DMC 입주기업 실무자가 부담 없이 참여하여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DMC 입주기업 실무자 커뮤니티를 구축 및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