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
[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오는 19일-23일, 5일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평택시 남부대로)에서 혹서기를 맞이해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특별 서비스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는 무상 차량 점검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안전 운행을 위한 최상의 차량 성능을 확보하도록 마련됐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가 지향하는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의 세가지 목표 중의 하나인 '신속한 운행 복귀'를 체험하면서 휴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미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행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로 개최되며 부산 신선대 감만 부두에서 2일간 개최한 첫 번째 행사에 이어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요일별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행사가 개최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전국 단위의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를 갖고 있다.

특히, 경부고속도로 오산 IC를 통해 수도권과 전국 각 지역을 연결하는 고속도로망과 철도(지하철/SRT) 등 최적의 교통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어 전국을 오가며 운송 업무를 하는 고객들이 최소한의 동선 이동이 가능하다.

한편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서비스 행사를 통해 차량 무상 점검 및 타이어 점검 서비스(한국 타이어 제공),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 다양한 혜택 및 경품 추첨,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에어컨이 가동되는 시원한 쿨 카페에서 제공하는 디저트 서비스, 부품 10% 할인 쿠폰 및 방문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요소수 유록스(EUROX)와 한국 타이어에서 제공하는 고급 2단 우산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