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콜러노비타는 비데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교체할 수 있는 두 가지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말 출시 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파 플러스 비데’와 물청소가 용이한 방수 비데 대표 모델인 ‘컴포트 비데’를 각각 4만원씩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무료설치 혜택에 1년치의 비데 필터 2개도 추가로 증정한다.

비데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비데를 반납하면 최대 7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새 비데를 구매할 수 있다. 보상판매가 진행되는 제품은 노비타 ‘스마트 플러스 비데’, ‘클린 비데’ 2종, ‘스마트 비데’, ‘이지 비데’ 등 총 5종이다.

추가 혜택도 푸짐하다. 보상판매를 통해 노비타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설치 혜택과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노비타 비데 필터 2개, 물티슈 100매입 10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스마트 비데’와 ‘이지 비데’ 구매자에게는 3년 무상 AS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 플러스 비데’의 경우 보상판매를 통해 구매 시 1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비데 교체와 무료설치를 비롯한 추가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노비타 보상판매 프로모션과 비데 할인전은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제품별 할인율과 추가혜택 및 노비타 비데의 자세한 기능은 노비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특가 할인전과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비데 교체 혹은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이 더욱 푸짐한 혜택으로 비데를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의 고객들이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비데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