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 2주간 운영되는 루이비통 '하드사이드 러기지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 2주간 운영되는 루이비통 '하드사이드 러기지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현대백화점]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28일까지 2주 동안 1층 열린광장에서 루이 비통의 ‘하드사이드 러기지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루이 비통을 대표하는 트렁크와 여행가방은 시대를 초월해 여행의 동반자 역할을 해 왔다. 이날 ‘하드사이드 러기지’를 테마로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는 홍콩 하버시티에서 먼저 선보인 바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150여개 ‘하드사이드 러기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화장품 서랍장과 거울이 비치돼 화장대로도 사용 가능한 ‘뷰티 트렁크(beuty trunk)’, 다도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티 트렁크(tea trunk)’, 시계 애호가를 위한 워치 트렁크(watch trunk)’ 등이 소개된다.

이밖에 루이 비통 장인(匠人)이 매장에서 트렁크 제작 시연회를 열고 구매고객에게 이니셜 페인팅 서비스도 무상으로 선보이는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올해로 오픈 4년차를 맞은 판교점은 압도적인 MD 경쟁력과 문화·예술이 접목된 차별화 콘텐츠를 앞세워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쇼핑과 문화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수도권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