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하이투자증권 교대역점. [사진=이뉴스투데이DB]
DGB금융그룹 하이투자증권 교대역점. [사진=이뉴스투데이DB]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하이투자증권 교대역지점은 오는 26일부터 9월 4일 까지 월, 화, 수요일 오후 4시 30분에 시스템트레이딩 무료교육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인 1PC로 진행하는 본 교육과정은 시스템트레이딩용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예스트레이더의 사용방법과 시스템 매매를 위한 기술적 분석기법, 전략 아이디어, 자금관리, 터틀 트레이딩 등 시스템 매매를 위한 이론부터 각종 매매예제 실습을 통한 랭귀지 코딩 기법까지 집중교육으로 진행한다.

교육과정 이수 후 계좌 개설 고객은 시스템트레이딩 온라인 커뮤니티인 네이버 시스메틱 카페 정회원 자격을 부여하여 오프라인 교육내용을 바탕으로 한 매매전략, 수식예제, 기술적 지표, 분석 프로그램 정보 등을 제공한다. 거래고객에 한해서는 시스템 트레이딩 전략 가이드 kit도 추가로 제공한다. 

교육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0명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나 교대역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사로는 정문재 하이투자증권 부장과 김윤한 예스스탁 연구원, 박영석 유진투자선물 팀장이 나선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