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그랜드호텔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
하이원 그랜드호텔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우정자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SK텔레콤 T맵에 하이원리조트와 인근 관광지를 목적지로 설정하고 도착하면 리조트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15~24일 진행되며, 하이원리조트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이용권(5000원권)과 하이원 그랜드호텔 숙박권(32만원 상당)을 랜덤 및 추첨을 통해 총 4010명에게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콘도, 하이원 워터월드 등 리조트 연관 장소와 화암동굴, 환선굴, 황지연못, 한반도지형 등 인근 관광지를 T맵 목적지로 설정하면 된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스마트폰으로 하이원리조트 이용권이 랜덤으로 매일 400명, 총 4000명에게 전송된다.

이용권은 하이원리조트의 직영 식음업장, 체험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9월 말까지 사용하면 된다. 

아울러 T맵 이벤트 페이지에서 ‘호텔 무료숙박권 응모하기’를 통해 10명에게 하이원 그랜드호텔 숙박권도 제공한다. 숙박권 당첨자에게는 개별연락하며, 이용 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하이원리조트 마케팅기획팀 관계자는 “광복절 휴가기간을 맞아 하이원리조트와 인근 관광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행운이 있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계절에도 트레킹코스, 스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도록 이벤트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