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 서비스 14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1회 ‘넥슨캐시’와 SP(서든 포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넥슨캐시’와 SP는 각각 최소 100원, 100SP부터 최대 1만원, 1만 SP까지 획득할 수 있다.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챌린지 퀘스트 이벤트를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서든패스’ 퀘스트를 플레이하면 ‘영구제 밀봉(1개)’, ‘패스티켓(5개)’을 제공한다. 돌격소총, 저격소총, 투척무기, 보조무기 등 무기별로 적 처치, 게임 승리, 어시스트 등을 달성하면 5만 통합 경험치와 ‘윈체스터 14th(영구제)’, ‘M4A1(IS) 14th(영구제)’ 등 14주년 특별 무기를 지급한다.

15일부터 18일까지 14주년 투머치 쇼타임 이벤트도 연다.

매일 오후 3시에서 오후 9시 사이 정각마다 게임에 접속 시 ‘Mak-11 14th(영구제)’, ‘BombTechkit II 14th(30일)’, ‘SG-12 14th(30일)’ 등 14주년 특별 무기와 함께 5만 통합 경험치, 닉네임 변경 등을 지급하며,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SP보상과 ‘14주년 특별 무기 영구제’ 등을 추가 제공한다.

선승진 넥슨지티 디렉터는 “14년 동안 한결같이 서든어택을 사랑해주신 모든 유저 여러분께 깊이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서든어택다운 다양한 재미와 쾌감을 드리기 위해 개발진 모두가 노력할 테니 많은 이용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