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넷마블, ‘모두의마블’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8.1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출시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6주년 업데이트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역대급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모든 사항들을 전면 개편 할 것을 예고해 온 만큼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락실’ 및 ‘신의손2’ 등 신규맵 2종을 공개했다.

‘오락실’은 주사위로 플레이하는 ‘모두의마블’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맵이다. 오직 주사위로만 플레이하는 만큼 캐릭터 및 아이템을 몰라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게임 내 처음으로 라운드 개념을 도입해 각 라운드를 거쳐 한 명씩 탈락하는 배틀로얄 방식도 더했다.

'신의 손2'는 기존 '모두의마블' 내 최고 인기 맵 중 하나로 손꼽히는 '신의 손' 속편이다. 

기존 블록을 들어올리는 '신의 손'의 핵심 재미를 계승하면서 얼음블록등 각기 다른 속성을 지닌 블록을 들어올려 극대화된 전략의 재미와 함께 빠른 승부를 볼 수 있다. ‘신의손2’는 오는 20일 추가된다.

넷마블은 메인 로비 화면을 새롭게 단장하는 것은 물론 기존 이용자들이 불편해 했던 모든 것들을 전면 교체했다.

편의성 강화를 위해 게임 내 각종 메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퀵 메뉴’를 추가했으며 우편 아이템도 일괄적으로 획득 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뽑기 없이 원하는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확정구매 기능도 마련했다.

신규 이용자들이 본인 수준에 맞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초고속 성장 코스’도 선보였다. 빅데이터를 활용해 이용자들이 더 좋은 승률을 낼 수 있도록 아이템을 추천해 주는 ‘추천장착’ 기능도 추가했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출시 후 6년이 넘도록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신규맵 2종을 동시에 선보이는 등 그간의 업데이트와는 확실히 차별화 즐길거리를 된 대거 준비했다”며 “4000다이아는 물론 강력한 캐릭터와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