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유튜브 영화 ‘아오르비(AORB)’ 400만뷰 돌파
상태바
카스 유튜브 영화 ‘아오르비(AORB)’ 400만뷰 돌파
  • 이하영 기자
  • 승인 2019.08.13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카스가 유튜브와 협업해 제작한 영화 ‘아오르비(AORB)’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3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지난달 15일 선보인 유튜브 영화 ‘아오르비(AORB)’가 상영 25일 만에 400만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화는 조회수 증가와 함께 관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광고를 검색해서 찾아온 건 처음이다”, “선택 하나 하나 궁금해서 전부 클릭해 봄”, “선택의 폭이 넓은 요즘 시대에 적합한 광고”, “혁신적이고 도전적이다” 등 영상에는 카스의 시도를 칭찬하는 시청자들의 댓글을 발견할 수 있다.

아오르비는 시청자 선택에 따라 주인공의 운명과 내용이 달라지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인공이 선택의 자유가 없는 통제 사회를 탈출해 ‘야스랜드’로 향하는 과정에서 시청자들은 5번의 선택을 거쳐 자신만의 선택 결과에 따라 각기 다른 에피소드를 접하게 된다. 광활한 벌판과 절벽을 배경으로 기마부대와 탱크 등이 등장하는 추격전도 펼쳐진다.

주연은 영화 ‘기생충’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최우식이 맡았고 같은 영화에서 활약한 연기파 배우 이정은 외에도 이정현, 리아, 백수련이 출연해 열연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아오르비’는 단순히 영상을 시청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고 행동하는 쌍방향 콘텐츠”라며 “항상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추구하는 카스는 젊은 세대의 당당한 선택을 응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