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4개 프로젝트 본상 쾌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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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코리아,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4개 프로젝트 본상 쾌거
  • 방기열 기자
  • 승인 2019.08.13 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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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아우디코리아]
[사진=아우디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인 ‘위너’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진행한 ‘아우디 A4 어반 컬쳐 스페이스’, ‘아우디 루트 B 서울 아카이브’, 그리고 올 해 4월에 있었던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Vol. 11’가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의 공간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본상을 획득했다.

또한 지난 해 아우디 라운지 10회를 기념해 열렸던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Vol. 10’는 디자인 & 아이덴티티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아우디 코리아는 2017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위너 수상, 작년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에 이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3년 연속 수상을 이뤘다.

한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에서 주관하며 iF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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