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미디어커머스&브랜드퍼블리싱 기업 엘솔컴퍼니는 제휴 마케팅 플랫폼 ‘레디토(REDITO)’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엘솔컴퍼니는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당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수익을 얻게 되는 어플리(레디토 마케팅 인플루언서)를 모집할 계획이다.

레디토는 새로운 형태의 공유 마케팅 플랫폼으로 매출에 대해 광고비가 발생하는 제휴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했다. ‘어플리’들은 레디토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마케팅 상품에 대해 매출에 기여하고 실적에 따라 성과를 제공받는다.

어플리 마케팅 활동은 마음에 드는 상품 캠페인을 선택하고 인플루언서 활동을 할지, 랜딩페이지를 제작할지, 콘텐츠를 제작할지 등의 내용을 결정해 본인의 능력과 성향에 적합한 마케팅을 진행하면 된다.

어플리의 활동을 통해 실제 구매자가 유입되어 해당 제품에 대한 판매 수익이 발생하면 분석된 기여도에 따라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제품의 입점사로부터 지급받게 된다.

레디토의 어플리 참여는 남녀노소 누구에게 열려있다.

1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수익 공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어플리들과 공동 마케팅도 가능하다.

최준호 엘솔컴퍼니 대표는 “급변하는 마케팅 트렌드의 변화와 함께 실제 마케팅 활동에 대한 수익을 얻고자 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많아져 레디토 플랫폼을 기획하게 됐다”며 “레디토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마케팅 캠페인 센스와 수익을 함께 얻으시길 빌며, 수익 공유 제휴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엘솔컴퍼니는 이번 레디토 플랫폼의 오픈을 기념해 신규회원들에게 레디토에서 사용 및 출금이 가능한 레디머니 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