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조대림]
[사진=사조대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수산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사조대림에서 선보였다.

사조대림은 가정에서 직접 조리하기 번거로운 수산물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제품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사조대림이 선보인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는 우리 식탁의 대표 수산물 반찬 중 하나인 고등어를 다양한 맛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오리지널‧로제‧매콤‧숯불바베큐의 4종으로 구성됐다.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는 100% 국내산 고등어를 사용했으며, 일반 고등어 통조림과 달리 고등어의 통뼈를 발라내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편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사조 종합연구소와 요리 전문기관이 협업해 개발한 프리미엄 소스를 적용해 고등어 특유의 비린내를 잡았다.

신길준 사조대림 상온마케팅팀 담당은 “참치 및 다양한 수산물 통조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사조에서도 앞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수산물 가정간편식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