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코리아, 전동침대 특화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출시
상태바
씰리코리아, 전동침대 특화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출시
  • 고선호 기자
  • 승인 2019.08.1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씰리침대는 13일 서울 소공동 더 플라자호텔 오키드홀에서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전동침대 ‘플렉스 시리즈(FLEX Series)’를 공개했다.

‘플렉스 시리즈’는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세계 최초의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로, ‘프레지던트 플렉스(President Flex)’, ‘플렉스 펌(Flex Firm)’, ‘시슬레 플렉스(Sisley Flex)’가 ‘플렉스 시리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플렉스 시리즈’는 씰리침대만의 특화된 엣지 기술인 ‘플렉스케이스(FlexiCased®)’를 적용했다. ‘플렉스케이스’는 씰리에서만 볼 수 있는 최첨단 기술력으로, 굽어지는 부분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의 탄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불편함 없이 전동침대로의 호환이 가능하다.

‘플렉스 시리즈’는 진보된 정형외과적 기술인 강력한 티타늄 ‘센스 앤 리스폰드(Sense&Respond)’ 스프링을 전동침대에서도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센스 앤 리스폰드’는 씰리침대의 138년 역사의 기술력과 정형외과적 설계로 신체 유형이나 수면 자세에 관계없이 사용자 몸에 딱 맞는 각도로 척추를 바르게 지지해 최적의 수면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트리스와 스프링을 꼼꼼히 감싸는 헤리컬 레이싱 기술로 뒤척임의 원인이 되는 압통점을 제거해 깊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플렉스 시리즈’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윤종호 씰리코리아 대표는 “전동침대 시장에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할 혁신적인 신제품인 ‘플렉스 시리즈’ 매트리스를 전동침대와 더불어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플렉스 시리즈’는 스프링 매트리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통기성 및 지지력이 뛰어난 편안한 수면을 제공할 뿐 아니라 침대 위에서 다양한 일상들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크게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