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사진=KB금융그룹]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사진=KB금융그룹]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만인 12일 유튜브 조회 수 130만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영상은 공대 체육대회 결승전 이인삼각 경기 직전에 대학생으로 변신한 배우 안재홍이 운명의 짝을 만나는 유쾌 발랄한 이야기다.

KB국민은행 '리브똑똑', KB증권 'M-able', KB손해보험 '다이렉트',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KB캐피탈 'KB차차차' 등 KB금융 5개 계열사의 모바일 앱을 만나면서 인생의 변화를 맞이하는 줄거리로, 과연 인생의 '봉'은 누구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안재홍이 과거 출연한 영화 '족구왕'의 우문기 감독이 영상 제작을 맡아 개성 있는 유머 코드를 선보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