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클레어]
[사진=클레어]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공기청정기술 전문기업 ‘클레어’가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를 수상했다.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는 소비자가 직접 선호하고 추천하는 기업을 선정해 브랜드의 신뢰도와 서비스를 인정하는 기업에 시상하고 있으며,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정한 심사기준에 따라 100% 공적 심사를 통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클레어는 지난달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에 이어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클레어는 공기청정기 완제품 개발 및 판매와 더불어, 공기청정기의 핵심 부품인 필터부터 팬까지 고유 기술을 통해 직접 개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양산 가능한 역량과 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클레어 공기청정기에는 오랜 시간 연구를 거듭해 개발한 자체 필터를 적용해 0.1미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를 잡아줄 수 있도록 했으며, 알레르기 균, 꽃가루, 곰팡이, 담배연기,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을 보다 효과적으로 포집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는 4단계 안심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한’ 클레어H’,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휴대용 공기청정기와 미세먼지 측정기 등의 제품을 출시했으며,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이우헌 클레어 대표는 “당사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에 이어서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까지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