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혜인. [사진=솜혜인 SNS 페이지 갈무리]
솜혜인. [사진=솜혜인 SNS 페이지 갈무리]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Mnet ‘아이돌 학교’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솜혜인(24)이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동성연애 사실을 커밍아웃했다.

솜혜인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예쁜 그녀’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12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제 여자친구는 숏컷이고, 그저 제 여자친구의 스타일이다. 제 여자친구한테 남자냐고 여자냐고 물어보는 건 애인 입에서는 좀 속상하다”라며 “커밍아웃 맞아요. 동성연애 하고 있어요”라고 밝혔다.

또 솜혜인은 ‘불쌍해 네 인생, 부모는 아시니’라는 누리꾼의 메시지에 “알고 계신다. 저 전혀 안 불쌍하다. 진짜 행복하다”고 받아쳤다.

이어 그는 “계속해서 추측성 기사와 글, 영상 올리면 법적 처분하겠다”며 “제가 사랑해서 당당해서 잘못이 아니니까 커밍아웃한 것. 사람들한테 눈에 띄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다. 어느 누가 커밍아웃을 가벼운 생각으로 하냐”라고 말했다.

한편 솜혜인은 2017년 방송된 Mnet ‘아이돌 학교’에 출연했다.
이후 솜혜인은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기도 했으나 이와 관련해 법적 대응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