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툰 웹툰 ‘오늘 점심 뭐 먹지?’, 페이코 매거진서 선봬
상태바
저스툰 웹툰 ‘오늘 점심 뭐 먹지?’, 페이코 매거진서 선봬
  • 김용호 기자
  • 승인 2019.08.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페이코 매거진]
[사진=페이코 매거진]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본격 한 끼 웹툰 ‘오늘 점심 뭐 먹지?’(글그림 오동진)가 간편 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의 매거진 섹션에 선보인다. 

오동진 작가의 ‘오늘 점심 뭐 먹지?’는 웹툰, 웹소설 플랫폼 저스툰(대표 연준혁)의 대표 웹툰으로 누적 1000만 뷰 이상, 주간 베스트 최장 기간 1위를 차지한 웹툰이다. 시즌2에 걸쳐 거의 300건에 가까운 점심 메뉴들을 소개하고 있는 가운데, 그날 연재를 한 메뉴를 무작정 믿고 먹는다는 직장인들이 있을 정도다.

2017년 첫 론칭 후 국내 대표적인 간편 결제 서비스 업체로 자리잡은 NHN페이코는 2018년부터 생활 밀착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페이코 매거진’ 서비스를 오픈하고, 의식주에 기반한 라이프 콘텐츠를 큐레이팅 해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늘 점심 뭐 먹지?’는 페이코 매거진 내 ‘음식’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마다 3회분이 무료로 연재된다. 메뉴에 따라서는 하단에 맛집 정보까지 제공된다. 

저스툰은 작년 단행본 출판 시장 매출 1위를 기록한 (주)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웹툰, 웹소설 플랫폼이다. 성인 만화 중심의 다른 유료 만화 플랫폼과는 선을 긋고 유용한 정보와 교양을 주는 콘텐츠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 다양한 논의를 촉발시키는 사회성 작품까지 다양하게 서비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