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멤버스]
[사진=롯데멤버스]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롯데멤버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엘페이(L.pay)로 주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휴가철 장거리 운전이 많아지는 고객들에게 주유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sk네트웍스 모빌리티 플랫폼 ‘모스트(MOST)’와 함께 기획됐다.

이달 13일부터 한 달간 모스트 앱에서 엘페이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터당 200원(1만원까지) 할인을 선착순 제공한다. 

고객들이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엘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하고 주유비 절감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더욱 알뜰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엘페이 앱에서 할인권 신청 후 문자로 수령한 할인권 번호를 모스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방문할 주유소와 유종 및 주유량 선택 후 적용된 할인 금액으로 주유소에서 결제하면 된다. 발급된 할인권은 모스트 연계 SK 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약 350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조민상 롯데멤버스 플랫폼부문장은 “주유와 차량정비 등의 수요가 많아지는 휴가철인 만큼 엘페이를 활용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향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엘페이의 편의성을 더욱 체감할 수 있도록 생활밀착형 제휴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