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RPS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메카니컬 슈트 가공과 등장식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카니컬 슈트 화이트와 IRON 버전에 단계별 가공이 추가 돼 더욱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신규 메카니컬 COOP 등장식이 추가됐다. 메카니컬 COOP 등장식은 처음으로 3개 능력치를 상향시켜준다. 화이트와 IRON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아포칼립스 무기 능력치도 상향됐다. 몬스터 어설트 라이플과 유령 쉴드피스톨 능력치가 상향돼 보다 강력한 데미지를 적에게 입힐 수 있다. 

이용자들을 위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선보인다. ST 리버티 방어구 강화 재료인 슈퍼튜브 집속체와 세이프가드의 필요수량을 하향해 보다 쉽게 강화가 가능해졌다.

새로이 추가된 썸머코인 가공도 시선을 끈다. 이용자들은 썸머코인을 모아서 슈퍼보이드 스프레이트 샷건, 썸머 COOP 수영복 랜덤박스, 슈퍼 멀티파츠 랜덤박스, 정복 부사관 1단계 선택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