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아이마켓코리아는 미국 최대 MRO 기업인 그레인저와 손을 잡았다.

아이마켓코리아는 미국 그레인저의 산업용 공구, 안전용품, 청소용품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그레인저 전문몰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마켓코리아와 그레인저는 지난해 6월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그레인저 상품 판매에 대한 협의를 진행해왔으며, 아이마켓코리아 온라인몰 및 내부 구매시스템 세팅을 완료하고 이번에 전문몰을 오픈하게 됐다.

그레인저는 1924년 설립한 9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기업으로 유지 보수, 수리 및 운영, 소모품 및 기타 관련 제품 판매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B2B 유통기업으로, 전 세계 320만 이상의 기업과 기관에 재고 관리, 기술 지원과 같은 서비스와 함께 안전, 공구, 청소용품 등 전문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그레인저가 운영하는 전문 제품 브랜드로는 산업용 공구 전문 브랜드 WESTWARD, 고품질의작업복과 장갑류가 대표 제품인 안전용품 브랜드 CONDOR, 청소용품 브랜드 TOUGHGUY 등이 있으며, 아이마켓코리아의 그레인저 전문몰에서는 WESTWARD, CONDOR, TOUGHGUY의 3,700종에 달하는 제품이 판매된다.

아이마켓코리아 관계자는 “그레인저는 세계 최대 규모의 MRO 기업으로 산업용품 및 안전용품 등의 자체 브랜드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며 “그레인저의 전문 제품들을 구매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들은 이번 아이마켓코리아와 그레인저의 제휴로 약 3,700여종에 달하는 그레인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