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간편식 도시락 시리즈를 맘스터치에서 출시했다.

맘스터치는 ‘맘스터치몰’에서 12일 간편 가정식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시리즈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당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천연재료로 맛을 더한 ‘맘닭’ 제품과 삼계탕∙닭곰탕∙닭계장에 이은 세 번째 간편식 제품이다.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은 총 칼로리 약 285Kcal에서 460Kcal로 칼로리는 낮추면서 포만감을 높인 것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갖췄다. 맘스터치에 따르면 저지방 고단백 재료를 사용,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도시락 종류는 총 6가지로 ‘퀴노아 렌틸콩 잡곡밥&소불고기’, ‘산들나물밥&매콤 닭갈비’, ‘탄두리 닭가슴살 볶음밥&참치 오믈렛’, ‘세 가지 나물 영양밥&제육볶음’, ‘병아리콩 잡곡밥&커리 닭가슴살 슬라이스’, ’매콤 낙지 볶음밥&검은깨 닭가슴살볼’이다.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구매는 맘스터치몰에서 가능하며, 12~26일까지 출시를 기념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자 모두에게 1000원 할인 쿠폰과 구매 수량에 따라 ‘맘닭 소시지’를 증정하며, 추가로 매주 3명을 추첨하여 ‘맘스터치 매콤소이팝강정(커플)’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맘스터치몰 브랜드 관계자는 “제대로 된 한 끼를 혼자 챙겨 먹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놓치기 쉬운 영양소들을 채우면서 개개인의 취향과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을 여러 종류로 출시했다”라며 “계속해서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여러 메뉴들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