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왁 플레이어스 에디션 신규 아이템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골프웨어 왁 플레이어스 에디션 신규 아이템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골프웨어 왁이 플레이어스 에디션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왁은 PGA(미국프로골프), KPGA(한국프로골프),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를 포함,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활동하는 톱 플레이어 의류를 제작해 후원하고 있다.

최근 KPGA에서 활약중인 이태희, 문도엽 그리고 KLPGA의 김지현 선수 등 우승으로 인지도가 제고되면서 고객 관심과 니즈에 맞춰 프로선수에게만 지급됐던 ‘플레이어스 와키’ 와펜을 동일한 소재와 사이즈로 부착한 플레이어스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신규 출시되는 플레이어스 에디션은 반팔피케셔츠, 긴팔라운드, 베이스레이어 등 남녀 상의 총 11종과 헤드커버, 아이언커버 등 골프용품 총 3종으로 기존에 비해 스타일 구성을 확대했다.

플레이어스 에디션이란 이름에 걸맞도록 속건력이 강화된 퀵드라이 소재를 활용해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더위를 피해 야간에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한 나이트 골프 아이템은 리플렉트 와펜의 재귀반사 효과로 어둠 속에서 와펜이 빛을 반사하여 멀리서도 눈에 띈다.

플레이어스 에디션 하이브리드는 소매에 썬쉴드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이 강한 더운 여름, 가을 라운드 시 피부보호에 집중한 아이템이다.

왁 관계자는 “상반기 선수들의 활약과 와키 로고가 돋보이는 플레이어스 에디션 매력에, 3차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평균 판매율 대비 2배이상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좋은 출발선을 끊었다”며 “플레이어스 에디션 신규 아이템은 디자인이 주는 대표성과 심플함에, 소재 기능도 한층 강화되어 좋은 컨디션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