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옥션]
[사진=옥션]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싱글들을 겨냥해 옥션이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옥션이 11일 ‘싱글데이’ 프로모션으로 생활가전‧인테리어 조명‧향수와 각종 식품 등 싱글 라이프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당일 밝혔다.

이날 옥션 고객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1%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제니퍼룸 마카롱 미니밥솥, 최종혜택가 5만4900원 △무로 발거스본, 최종혜택가 9900원 △무로 코코넨네밴드, 최종혜택가 1만4800원 등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섬백리향 향수 50ml’, ‘더마하우스 미백 주름 3중 기능성 썬크림’, ‘코나드 프리미엄 3D 젤 네일스티커’ 등의 향수, 뷰티 상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피아노 특 트라피지움 펜던트 SP-1020’, ‘얼티밋이어 BOOM3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 등 혼자만의 공간을 꾸밀 인테리어 제품도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혜택은 옥션에서 ‘싱글데이’를 검색하면 된다.

서은희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1인가구들이 기분 좋게 무더운 여름을 날 수 있는 제품들을 엄선해 싱글데이를 기획했다”며 “삶의 질을 높여줄 생활가전, 향수, 인테리어 상품 뿐만 아니라 최근 SNS 핫템으로 떠오르는 제품들을 총망라한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