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쿠팡이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10’ 자급제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노트10’ 자급제폰 사전예약 고객은 20일 사전 개통 시점에 맞춰 안전하게 수령할 수 있다. 쿠팡 ‘로켓와우’ 회원의 경우 새벽배송을 통해 오전 7시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상품페이지에서 상품 배송 예상 일자를 미리 공지하고 배송 전날 문자메시지를 통해 새벽배송·로켓배송 등 예상 시점도 안내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10은 6.3인치 일반모델과 6.8인치 플러스(Plus) 모델로 색상은 아우라 글로우, 아우라 화이트, 아우라 블랙, 아우라 핑크 등 총 4가지로 출시된다.

쿠팡에서는 각각 일반 256기가 모델 124만8500원, 6.8인치 플러스 256기가 139만원대, 512기가 149만원대로 판매한다.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서비스 오픈을 맞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공통 사은품 등을 포함해 국민, 현대 등 카드 결제 시 쿠팡캐시 12%를 적립해 준다.

쿠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올라온 ‘새로운 갤럭시노트10을 쿠팡에서 사면 좋은 이유’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는 사전예약이벤트도 16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콘텐츠를 주변에 공유하는 참여자는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쿠팡캐시를 준다. 

사전예약 기간 내 ‘갤럭시노트 10’ 구매 고객 대상 쿠팡캐시 추첨 행사를 통해 ‘갤럭시노트10’ 구매가 상당 쿠팡캐시(1명), 4만원(20명) 등의 푸짐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갤럭시노트10을 로켓배송을 통해 그 어떤 판매처보다도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핫한 인기 신상품을 사전예약서비스 통해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에게 이전에 없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