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건조기 개선책 미루는 속사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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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건조기 개선책 미루는 속사정은?
콘덴서 먼지쌓임, 녹·악취 개선 고심…대책 발표, 8월로 연기
소비자원 신고 2000여건, 환불요구 빗발…개선책 포함 어려울 듯
  • 여용준 기자
  • 승인 2019.08.12 07:00
  • 댓글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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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건호 2019-08-14 15:33:39
이제 구입한지 2달!!!
쳐다만 봐도 짜증난다
환불해라!!!

yma 2019-08-14 05:26:57
건조기가 건조기여야지 안나요? 한번돌리고나면 필터가 제대로 먼지도 못잡아줘서 청소기로 콘덴서입구 청소기돌리고...그래도 콘덴서에는 먼지는 쌓여가고.. 애물단지가 따로없네요 제대로된 물건을 팔아야지요

빈이 2019-08-13 19:52:47
제발 좀 건조기 가져가욧!!! 쓰지도 못하는 건조기 볼때마다 천불이 납니다!! 광고만 그럴싸하게만들어 판매하고는 주부들 탓만하고!! 10년무상? 분해그렇게 해대면 멀쩡해? 또 같은증상 반복인데 근본책이 아니자나... 아놔!!엘쥐 그러지맙시다!! 대기업이자나요!! 챙피하게!!

건조기가져가 2019-08-13 13:44:01
환불해 주세요~
다른말 필요 없어요
냄새나는 건조기 쓰고 싶지 않아요

부탁합니다 2019-08-13 13:20:23
지금 순간 모면한다고 잠잠해질거라 생각하지마시고 근본적인 해결과 대책을 바랍니다 이 사태를 점점더 많은 소비자들이 알아가고 있음을 잊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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