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변신한 가연 홈페이지 모습. [사진=가연]
새롭게 변신한 가연 홈페이지 모습. [사진=가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가연은 고객 편의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홈페이지 개편으로 가연은 PC, 모바일 등 어떠한 접속 환경에서도 보기 좋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최적화 환경을 마련했다.

또한 서비스 가상체험 및 자녀성혼컨설팅 안내 등이 신설돼 방문자들은 서비스 절차와 가입비 안내 등 가연이 선보이는 서비스와 회원현황, 미팅현황 등을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가연은 3분만 투자하면 참여할 수 있는 결혼가능점수·결혼나이·가입비 산출 등 러브테스트를 선보여 추천 데이트코스, 연애코치 등 연애(결혼)를 할 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가연이 운영하는 다양한 SNS 채널 바로가기 창을 추가해 소통 창구도 넓혔다.

가연은 추후 동화를 기반으로 한 ‘가연웹툰’ 등 흥미로운 소재도 추가할 방침이다. 

가연 홍보팀 담당자는 “홈페이지 방문자와의 소통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개편 작업을 진행했다”며 “가연 홈페이지가 회원들에게 유용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