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다음달 신규 리그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전세계 누적 3000만 이용자가 즐기는 인기 게임이다. 지난 6월 8일 정식 한국 서비스를 시작해 최고 동시 접속자 8만 명, PC방 점유율 RPG 1위, 전체 5위에 오르며 단숨에 상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 잡았다.

‘리그’ 는 3개월 마다 새로운 게임 콘텐츠가 제공되는 정규 업데이트 시스템이다. 모두가 새로운 환경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핵심 콘텐츠다.

다음달 시작되는 신규 리그 공식 명칭과 오픈 일정 그리고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에 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진행중인 ‘군단' 리그 종료일이 다음달 3일로 확정된 만큼, 남은 한달여 기간 동안 마지막으로 군단 리그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리그 오픈을 앞두고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또 한번의 열풍을 준비한다.

이용자는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사전 예약페이지 ‘새로운 여정의 시작' 을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애완동물 아이템 ‘왕실 녹색 개구리'가 지급된다.

아울러 카카오 플러스친구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SNS를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카카오미니C와 피규어를 제공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한국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전국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리그 사전 예약 안내와 한국 정식 서비스에 관한 각종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  PC방 혜택 등 각종 정보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