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에어]
[사진=지에어]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지에어가 싼타페TM 및 팰리세이드 전용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지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싼타페TM 및 팰리세이드 전용 제품은 지난 3월 초 공식 출시된 카니발 및 그랜져 전용 제품의 특장점을 이어받은 후속 제품으로, 9월 초 출시 예정이다.

지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소비자 편의를 위해 암레스트 매립형 디자인 구조를 채용했고, 차량의 암레스트와 똑같이 디자인을 설계했다.

LCD를 통해서는 차량 실내 공기상태 및 온습도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며, 공기상태 자동체크 기능으로 공기오염 시 즉시 3단계 쾌속 청정모드가 가동된다.  

아울러 차량의 시동에 따라 공기청정기가 자동으로 온오프되는 기능을 통해 운전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공기청정화능력은 45 수치이고,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인 ‘FITI’에서 위해 물질 안전성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지에어는 예약 판매 특전으로 15만원 상당의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어포인트 담당자는 “암레스트 매립형 제품인 지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지속적인 라인업 확대와 더불어 인싸템으로 입소문이 퍼져나가고 있다”며 “출시 전 시행되는 예약 판매 기간에 제품을 구매 시 15만 원 상당의 할인 및 사은품을 함께 받을 수 있기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려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에어 신제품 예약판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지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