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드더마펌이 피니쉬 파우더 신제품 ‘콜라제닉 미네랄 파우더’를 출시했다. [사진=더마펌]
라보드더마펌이 피니쉬 파우더 신제품 ‘콜라제닉 미네랄 파우더’를 출시했다. [사진=더마펌]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고기능성 더마화장품 전문기업인 ㈜더마펌의 브랜드 라보드더마펌(Labo De Dermafirm)이 여름 시즌에 맞춰 ‘콜라제닉 미네랄 파우더’를 출시했다.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데일리 케어 브랜드로 건강한 기초케어를 강조하고 있는 라보드더마펌이 이번에 출시한 ‘콜라제닉 미네랄 파우더’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피니쉬 파우더로, 판상형과 구상형 두 가지 타입의 다공성 파우더가 모공과 피부요철을 꼼꼼히 커버해 매끄러운 피부연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밀착력이 강한 미세한 부드러운 입자가 어떠한 피부 톤에도 들뜸 없이 보다 자연스러운 톤 보정이 가능하도록 한 제품이다.

[사진=더마펌]
[사진=더마펌]

자외선 차단 기능을 통해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피부 보호를 한층 더 강화시킬 수 있도록 했으며, 이와 함께 고급스러움이 한층 더해진 로즈 골드 빛의 미러 케이스를 적용해 공간의 제약 없이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더마펌 관계자는 “콜라제닉 미네랄 파우더는 여름철 강렬한 햇빛으로 땀과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돼 화장이 금방 지워지는 것을 겨냥해 무더위 속에서도 보송보송하게 메이크업이 유지되도록 해주고, 건성, 지성, 복합성 피부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페이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쉽게 기름지기 쉬운 앞머리, 정수리 등에도 유분기 잡는 All-in-one 제품으로써 활용도가 높아 여름철 뷰티 필수템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4월 출시된 기능성 멀티쿠션인 ‘듀얼 콜라제닉 쿠션’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내 보다 완벽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라보드더마펌은 콜라제닉 미네랄 파우더 출시기념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더마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