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폭스바겐코리아]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9월 30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My VW App) 가입 및 차량등록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 관련 설문조사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갖는다.

이번 폭스바겐 사고차량지원 프로그램 설문조사 경품 이벤트는 작년 12월 출시된 해당 프로그램의 다양한 서비스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해 사고수리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및 차량등록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에 참여한 선착순 2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9월 30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에 접속한 후 로그인 하면 나타나는 온라인 설문 팝업을 누르면 된다.

한편 폭스바겐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은 갑작스러운 사고 시 차량 견인에서부터 귀가 및 수리까지 완벽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사고 차량 케어 시스템이다. 전문 테크니션이 표준화된 매뉴얼을 준수하여 수리를 진행하며, 100% 순정 부품과 차량 모델 별 전용 장비 및 특수공구 사용, 판금도장 공정의 준수를 통한 완성도 있는 사고 수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