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타이어]
[사진=한국타이어]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서한 GP'의 장현진 선수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레이싱 타이어를 장착하고 참가한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ASA 6000 클래스’ 5라운드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4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린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ASA 6000 클래스’에서 장현진 선수는 5라운드 결선 경기에서 폴투피니쉬 우승을 차지했다. 장현진 선수는 경기 초반 1위 자리를 놓쳤으나 경기 후반 집중력을 통해 역전극을 펼치며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이번 시즌 치러진 5번의 라운드에서는 한국타이어의 레이싱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들이 연달아 우승을 차지하며 한국타이어가 전 세계 약 40여 개의 모터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하며 축적한 글로벌 수준의 기술력을 자랑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DTM)’, ‘F3 아메리카(F3 Americas)’, ‘포뮬러 르노 유로컵(Formula Renault Eurocup)’ 등 유수의 글로벌 모터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하거나 참가팀을 후원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