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사진=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글로벌 렌터카 기업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이 하와이, 캐나다 여행객을 위한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에 진행한 여름 휴가 맞이 고객감사제 1탄의 성원에 힘입어 기획했으며, 보다 많은 고객이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당첨 인원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하와이와 캐나다 지역의 렌터카 이용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단일 예약 기준 하와이 렌터카 1일, 캐나다 렌터카 3일 이상 이용 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예약 및 렌터카 이용을 완료한 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예약번호, 성함,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하와이 이용 고객 2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캐나다 이용 고객 5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항공권, 숙박을 비롯해 휴가 전 쇼핑 등으로 경제적 비용 부담이 큰 여름휴가철을 맞아 마련한 것”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당첨자 인원을 넉넉하게 책정한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